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8월 3월 렌즈가격 행사표

렌즈피아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안녕하세요 렌즈피아 & 패션트랜드 안경원 입니다.


2018년 3월 렌즈피아 일회용렌즈 및 월간렌즈 칼라렌즈 가격표 입니다. 2월에 비해서 웹 쿠폰 지원을 최대한 활용해서 가격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.


3월은 인토로조 클라렌 아이리스 칼라 렌즈 대용량이 입고 되었습니다. ^ _ ^  소울브라운, 랩소디, 수지그레이 3가지 입니다. 하단에 단가 가격표 나와 있습니다.


두팩 이상 구매 하실때 매력이 있는 가격 입니다. 일회용 렌즈 사러 오실때 90% 이상은 두팩 이상 구매를 하십니다. 그 이유는 양안 시력이 다른 분이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.

이달에 저희 이벤트는 페이스북 좋아요 친구 추가를 추가 했습니다.

페이스북 좋아요 혹은 친구 추가 + lenspiacokr 사이트 회원 가입후  댓글 달아 주시는 분에게  일회용렌즈 투명 혹은 칼라 렌즈 5쌍 (10알)  사은품으로 드립니다.(매장 방문하셔서 확인 후 수령 가능합니다.) --> 선착순 입니다. 렌즈 재고 소진시 까지...(재고는 많아요 ^ _ ^)

난시 렌즈는 재고가 충분치 않습니다. 난시렌즈로 이야기 하시는분은 드릴수가 없습니다.

페이스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.

https://www.facebook.com/profile.php?id=100024115006982

이 쪽에 좋아요 혹은 친구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.








자세한 사항은 https://blog.naver.com/lenspiacokr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